|
2025-12-31 16:37
조회: 1,085
추천: 0
다들 드레드 보이스 몇번씀?나 3번인가 쓰는데 아덴 킬때 동굴에서 소리 치는거 처럼 야앗 하는게 별로라 이번 할인으로 바꿀건데 몇번 추천??
EXP
2,068
(34%)
/ 2,201
|





레드바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