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1-10 08:32
조회: 786
추천: 0
업화 트포중에 과소비보다 기운강화가 무조건 좋지 않나요?과소비보다
기운 강화가 무조건 좋은거같은데 공략들에 보면 트포 과소비 찍은것들이 많더라구요 왜 그런거죠? 딱히 게이지 수급에 영향이 있는것도 아니던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