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사플을 하면 캔슬이 더 잘돼서

리캐 터지는 소리로 다음 매그팡 누르는 타이밍을 맞추곤 했는데

패치 이후로 리캐만 소리가 줄은 건지 구분이 안되기 시작했어요

저만 그런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