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밑에 두 글이 사라지면 확인하는데로 나도 따라 지울거임 그러니 추천말고 비추주셈(이니 냠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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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재들 좋아하는 인증으로 시작

"1390 평균 경험치가 왜 이래요 아재?"

"응 132랑 251은 피방에서 탔어. 너 단무지없이 짱개 먹고싶지?"

"딜량이랑 어시는 왜그래요?"

"응 라천배 베굳시절부터 탔으니까."

 

 

 

지금 가장 논란이 되는게

 

"경전이라는 병과를 어떻게 분류할까?"라는 거임

 

그리고 나는 분명 첫번째 똥글에서

"미듐들이 제각각 특성이 다른거처럼 밸런스적인 요소이고, 다양한 탱크를 도입하기 위함이다"라고 답을 했음

 

 

그리고 두번째 똥글에서

"한계인식이 가장 중요한 병과이다"라고도 얘기를 했음

 

그러면 일단 그 한계부터 알아보라고

 

"경전차는 우선 8티어가 끝이고 +3까지 매칭됨(이전에는 +4까지도 갔지)

그러다보니 ㅈ도 안되는 170~190관통으로 10티어를 상대해야함"

 

여기서 틀린말은?

 

10티어를 왜 상대함?

상대 못해

 

"바샷은 뚫을 수 있어요!!"

"ㅈㄲ 바샷이랑 맞다이 떠 보든가"

"골탄 쓰면 되요!!"

"나 골드 좀 넣어줘봐. 지금 플미도 없이 겜하는데"

 

경전은 그냥 자리잡고 자주포 날아가는거 구경하면서 팝콘먹으면 되는 병과야

뭐하러 포탄값 아깝게 그래

 

 

 

 

여기서 한 가지 반박이 나올 수가 있는게

 

"헤비는 떡장헤비,기동헤비 구분하고 구축은 위장구축,떡장구축 구분하는데 경전은 왜 안됨?"이라는 건데

떡장헤비로는 E100,MAUS로 대표할 수 있음

기동헤비로는 T110E5,IS-7로 대표할 수 있지

 

근데 떡장헤비랑 기동헤비의 방호력 차이는 꽤나 커

우선 측면 방호력부터가 눈에띄게 차이가 나거니와

떡장헤비는 골탄으로 차체 상단이 관통나지 않는데

기동헤비는 관통나거든

 

구축분류도 마찬가지임(바이백같은 별종이 있긴 하지만)

 

그럼 경전차는 왜 아니냐 하면

 

헤비랑 구축같은 경우에는 각각의 주된 스펙에서 차이가 나니까 구분하는거고

경전 같은경우에는 차이가 안 나니까 구분을 할 필요가 없다 이거야(경전차에는 두 종류가 있음. 경전차와 아청판터)

 

8티 경전되면

시야 같고

위장수치 차이 조금씩 나지만 눈에 띌 정도는 아니고

크기 차이 나지만 밸런스 요소로 보상받고

주포는 경전의 주된 요소가 아니니 상관 없고

 

그보타 하위 티어야 차이가 조금씩 더 나긴하지

그 와중에 엘크나 레오파드마냥 별난 놈들도 있지만

 

 

결국 중형이 못하는 시야플,우회를 할 수 있는 병과 그 이상,이하도 아니야

 

 

 

 

경전차 영상 모음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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