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난 치혐이 아님.

커뮤에있는 일부 정신나간 병신들

풍내놔 호법너프해라 불패너프해라 

이런새끼를 혐오하는거임

특정 몇명이 그지랄병하는데 내가 쓴 글본문들을 보면



구조적으로 힐이 필요없는 상황인걸 이해하는데
풍을 내놓으라고 하는새끼들을 혐오하는거라고 
분명 써놈


아이온2 인벤 : 호법들이 지랄하는이유 - 아이온2 인벤 자유 게시판

위에 글 클릭하면 본문으로가짐 이것도 내가 쓴글이고



글은 전혀 하나도 읽어보지도않고 무지성 날조하고 선동하는병신들은 어디에나 있는거같음 

박제해도 게임하는데 전혀 지장없어서 문제없는데 신경쓰이는건 사실이고

근데 풍달라는 씹소리는 전서버에 박제되더라도 계속 지랄할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