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1:27
조회: 941
추천: 5
박제당한 기념으로 내입장말함ㅇㅇ일단 난 치혐이 아님.
커뮤에있는 일부 정신나간 병신들 풍내놔 호법너프해라 불패너프해라 이런새끼를 혐오하는거임 특정 몇명이 그지랄병하는데 내가 쓴 글본문들을 보면 ![]() 구조적으로 힐이 필요없는 상황인걸 이해하는데 풍을 내놓으라고 하는새끼들을 혐오하는거라고 분명 써놈 ![]() 글은 전혀 하나도 읽어보지도않고 무지성 날조하고 선동하는병신들은 어디에나 있는거같음 박제해도 게임하는데 전혀 지장없어서 문제없는데 신경쓰이는건 사실이고 근데 풍달라는 씹소리는 전서버에 박제되더라도 계속 지랄할거임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