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신장딸깍 이외에

랭포 모을 이유가 없음

장군이상 아니면 9급병과 같음

+

어포는 대부분이 이미 제한걸려서

썰자 좆빠지게 해봤자 얻는것도 없고

장군들은 질것 같으면 신장 딸깍

우르르 포스단위 열차놀이는 기본이요

이런데 어비스를 누가함

할 이유가 없는데 불쾌 요소도 한두가지가 아님

어비스를 왜함 근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