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3:57
조회: 425
추천: 0
어비스는 썰자에 이유를 만들어야 살아남지금? 신장딸깍 이외에
랭포 모을 이유가 없음 장군이상 아니면 9급병과 같음 + 어포는 대부분이 이미 제한걸려서 썰자 좆빠지게 해봤자 얻는것도 없고 장군들은 질것 같으면 신장 딸깍 우르르 포스단위 열차놀이는 기본이요 이런데 어비스를 누가함 할 이유가 없는데 불쾌 요소도 한두가지가 아님 어비스를 왜함 근데 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