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9 /13일 패치이후로 신규 패키지가 등장하였습니다. 기대와는 다르게 전혀 생뚱맞은 시즌이 나왔는데요..
문제는 기존 1대장을 압살하는 능력치와 기존 보다 더 낮은 급여로 인해 이적시장이 난리가 나고있죠..

그래서 지금 이적시장으로 통해 가장 시세변동이 심할거 같은 선수와 TT 시즌 비교분석을 해보겠습니다.
글 오타가 많은점은 미리 사과 드리겠습니다!
 
딱 중요한 부분만 알려드릴게요!


1. C.호날두 - 세대교체


가장 문제가 많죠. 급여는 똑같지만 피지컬적으로 상향이 됬습니다. 전체적인 스피드 슛 부분만 봐도 스텟이 ㅎㄷㄷ

추가로 테크니컬드리블을 달고 나왔습니다!


가장 큰 문제의 밸런스 입니다. +11 이라는 큰 차이가..



2. 호돈신 - 세대교체



넵! 급여가 -1 되었습니다. 그리고 전체적인 스텟이 상향이 되었죠???



하지만 단 하나 ! 커브가 기존 농협보단 -9라는 수치가 되었습니다.. 왜 그랫는지 모르겟지만.. zd에 영향이 있겟죠?




3. 굴릿 - 세대교체


그냥 말이 필요없습니다. 급여 -2에 기존 농협4카와 맞먹는 스텟을 부여 받았습니다..
세대교체 입니다.




4. 프티 - 유지
다행히도 농협 프티는 살아남으셧습니다.. 하지만 물량이 쌓이는걸 보니 싸게 구입할 기회가 될거같아요!



5. 네이마르 - 세대교체



확실히 연계면에서 업글 되어었습니다! 하지만 급여도 1 상승하였습니다! 크로스도 올리기 좋게 되었어요!



추가로 중거리슛도 대폭 상향되었네요...




6. 비에이라 - 세대교체


급여는 1이 올랐지만 수미로써 확실히 세대교체 되었습니다. 기존 비에이라가 슛팅관련 큰문제가 있었는데
보완되어서 나왔습니다!

이정도면.. 그냥 수미 1대장 되었다고 봐도 무방..



7. 앙리  -  세대교체 


앙리가 연계면에서 업그레이드 되서 돌아왔습니다! 단 급여는 +1이 되었습니다!


호우형과 다르게 밸런스는 전혀 건들이지 않았네요.. 


8. 더브라위너 - 농협과 교체 


스텟만 보면 tt가 그닥일수있지만 농협이랑 비교해보면 중원으로서 수비력도 올라가고 속도도 훨씬 빠릅니다!
농협과는 세대교체가 충분히 됩니다.

토티랑 비교해보면 급여 -2 에 양발이라는 장점 그리고 시야가 훨씬 좋아졌습니다.



* 말디니의 경우  tt에서 블랑과 레이카르트가 확실히 상향이 되어서 비교해봤습니다.
3명의 경우 급여는 같고 스텟도 비슷합니다. 그렇다고 말디니를 압도할지는 잘모르겠습니다. 체감이 어떤가에 따라 대체가 될수있을거같습니다!



글이 길어져서 루즈해 질까봐 일단 여기서 끝내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