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피파온라인4를 즐기고 있는 '다노'라고 합니다.

피파온라인3부터 레알마드리드만 쭈욱 해온 유저로서 호날두의 이적 소식이 너무 아쉽네요 ㅠㅠ


지난 피파3 레알 전술 글 링크 - http://www.inven.co.kr/board/fifaonline4/3145/29337


저도 이제 새로운 도전으로 우리형을 따라서 유벤투스로 팀을 옮기려고 합니다.

피파4에서는 짧은 기간이었지만 정들었던 레알마드리드 스쿼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글 재주가 없어서 공식경기 최근에 챌린지 두번왔다갔다 하면서 녹화한 골 모음 영상도 올려놓겠습니다.

호날두는 떠났지만 레알마드리드를 하고 싶은 분이 계시면 도움이 됬으면 좋겠네요.

나중에 저도 다시 챔스3연패 레알 호날두가 그리워지면 다시 돌아오려고 팀 정리하면서 글올립니다.

재미로 봐주세요!










유벤투스 만들었는데 선수들이 너무느려서 돌겠네요. 하루 지났는데 벌써 레알 선수들 그리워집니다 ㅠㅠ

전술 요리조리 바꿔 해보면서 챌린지 다시 찍었는데.. 제 실력으로 이팀으로는 잔류는 힘들고 왔다갔다 할 것 같습니다.

토티 호날두랑 17호날두 은카랑 어떤게 더 좋은지 궁금하시죠? 저도 궁금했는데 조만간 다시 글쓰겠습니다.

그래도 세리에 개막하고 호날두 유벤투스에서 활약하는 거 보면은 재밌을 것 같습니다.ㅎㅎ


궁금한거나 놀러오실분들 아프리카에 '다노' 검색해서 들어오셔요! 새벽에주로 방송키고 게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