섭종을 기념하기 위하여 즐거움에 만들어 낸 허더즈필드 타운!!! 사실 저번시즌 챔피온십때부터 무이 선수땜에 좋아하게된 팀인데요, 이번 로스터 패치를 통해 좀 더 상향 된 선수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네요! 한번 맞춰보았습니다!

아직 10판도 채 못해서 평가를 내리는데 부족한 점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주전 11명 이외엔 잘 써보질 않아서 주전선수들에 대한 평가만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당!

Fw
S.무니에(+5): 키 190에 장신으로 강뚝까지 탑재한 저희 팀 스트라이커 입니다. 몸쌈도 준수한 편이고 밸런스도 괜찮은데 속가가 굉장히 아쉬운 선수입니다. 추천!

P.빌링(+5): 현대한 굴리트 느낌을 주는 빌링입니다. 골키퍼 제외 모든 포지션에서 활약할 수 있는 올라운더 오버롤을 가지고 있습니다. 키 197에 장신으로 체감이 매우 각목같지만 굴리트 느낌 나는 선수입니다. 본포지션은 수미인데 저는 센포로 쓰고 있습니다. 헤딩골을 잘넣어주더라고요 ㅎ 추천!


K.팔머(+5): 별다른 강점은 없는 그냥 시즌카 입니다 ㅠ 허더스가 윙자원 쓸만한게 없어서.....

E.카훈자(+5): 부족하지만 허더스 윙어 중엔 가장 쓸만한 속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MF
A.무이(+8):맨시티시절부터 쭉 관심잇게 봐왓던 아론 무이 선수입니다. 호주국대 맞췃었을때 우연찮게 8카를 띄워서 그후로 보유하고 있었는데요 현실에선 에이스지만 킥이나 밸런스면은 괜찮은데 패싱이 많이 아쉽네요 ㅠ 그래도 팬심 추천!

D.윌리엄스(+6): 원래 빌링 자리였는데 드푸르아트 강화 터지면서 어렵게 구매한 자원인데요 컷팅이나 패싱은 괜찮은데 182인 키가 안타까워 수미로는 불안합니다. 중미로는 좋더라고요!

DF
T.스미스(+5): 허더스의 주장! 정말 장점은 없는 무난한 윙백이네요 ㅠ

C.쉰들러(+5): 너무 느린발때문에 항상 골키퍼 고생시키는 선수입니다. 발밑은 그래도 평타는 쳐주네요 ㅎ

M.잔카(+5): 예르겐센! 허더스 수비의 유일한 믿을만입니다.
키도 키도 몸싸움 속가까지 준수한 스텟으로 물론 스케나 프케 고강 치달러들 만나면 쳐 부셔지기 일수지만 자리만 잘 잡는다면 비디치를 연상시키는 선수입니다!! 추천

C.뢰베(+5): 호카가 가출하는건 가출도 아니라는걸 느끼게 해주는 뢰베! 윙백으로서의 스텟은 매우 준수하지만 수비를 하질 않는 선수입니다 ㅠㅠ 너무 힘들어 돌아와!!

GK
J.뢰슬(+5): 키퍼는 키인 피파에서 195라는 좋은 키를 가졌음에도 불구! 그 어떤 골도 제대로 잡질 못하네요 ㅎㅎ 멀던 도 없어서 사용하는덴 좀 불편한 키퍼네요 ㅎ

이상 허더스필드 팬의 허더스 필드 선수에 대해 정말 개인적으로 그냥 간단히 느낌 감정들로 평가를 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