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 연마
도화지

주변에서 스킬을 사용 할때마다 중첩이 쌓입니다.
중첩이 100이되면 최초 공격한 대상의 궁극기를 훔치며 6초간 대상의 모든 스킬의 쿨타임을 8/12/20%증가시킵니다.
같은 대상에게 120초간 재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해당 상태가 되면 기본 공격 사거리가 685로 증가합니다.
(모든 스킬 하나당 2중첩이 쌓이며 궁극기는 예외적으로 5중첩이 쌓입니다. 적 처치시 10중첩을 획득합니다.)

Gate(관문)

Q. 무력함
쿨타임 : 24/22/20/18/16
사거리 : 485

부적에 상대의 힘을 빼앗아가는 주문을 세기고 상대방을 향해 던집니다.
맞은 적은 1초간 이동속도가 12%감소하고 50/80/100/130/165(1ap)만큼의 피해를 입고 상대방의 공격력과 주문력의
12%를 6초간 자신이 흡수합니다.

Void Shift(공허 태세)

W. 척력
쿨타임 : 35/33/32/30/28
무적 시간 : 0.35

시전 시 아주 잠깐 무적상태가 되며 자신의 주변의 모든 적을 밀쳐내고 30/45/70/100/135(0.6ap)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밀어 낸 적의 체력 비율이 자신보다 높다면 대상을 0.5초간 기절시킵니다.
적 처치시 척력의 쿨타임이 완전히 초기화 됩니다. (어시스트는 50%)

Sap Magic(마법 흡수)

E. 인력
쿨타임 : 40/38/36/34/32
사거리 : 425
완전히 끌려오는 사거리 : 285
무력화 상태 사거리 : 165
지속시간 : 8초

시전 거리의 모든적을 자신의 쪽으로 빨아드리며 자신과 일정 사거리가 된 경우 무조건 끌어옵니다.
끌린 적은 채널링이 강제로 종료되며 매 초당 40/60/80/100/135(0.35ap)만큼의 피해를 입습니다.
인력은 2초당 피해량이 15%씩 증가하며 완전히 자신과 가까워 진 경우 상대방은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무력화 상태가 됩니다.

Twin Disciplines(양면의 수련)

R. 팬텀 / 역팬텀
쿨타임 : 300 / 250 / 200
역팬텀 지속시간 : 20초
역팬텀 사거리 : 525

팬텀 : 훔친 대상의 궁극기를 똑같이 따라합니다.
       궁극기의 데미지는 훔친 대상의 당시 피해량과 똑같이 훔치며 추가로 100/185/245(0.5ap)만큼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훔친 궁극기로 적 처치시 훔친 궁극기가 초기화 되고 다시 훔쳐야 합니다.

역팬텀 : 궁극기를 훔치지 못한 상태에서는 역팬텀만 시전 가능합니다.
          역팬텀 상태에서는 지정한 대상의 궁극기를 일정시간동안 아예 삭제 시켜버립니다.
          역팬텀에 걸린 대상에게 패시브 효과가 적용되어도 궁극기를 훔치진 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