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고의 지식(Archaic Knowledge)
부셔진 갑옷

상대의 방어막 효과를 무시하고 데미지가 들어가며 방어막 무시 공격에 맞은 대상은 6초간 치유량이 30/45/60% 감소합니다.
또한 전투가 지속되면 전투의 열광이 생기며 전투의 열광이 7중첩이 된다면 자신은 5초간 둔화 효과에 면역이 되고
이동속도가 12/20/25% 증가합니다. (전투의 열광은 적이 나를 공격했거나 내가 적을 공격했을때 쌓입니다.) 
Dragon Strike(용의 일격)

Q. 카운터
쿨타임 : 18/17/15/13/11
사거리 : 325
시전 즉시 적의 기본 공격을 1회 방어하고 직선으로 창을 내 찔러 적에게 상대방이 입힌 기본 공격 피해량 + 25/50/75
100/145(1ad)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을 방어하지 못했다면 다음번 기본 공격에 35/60/90/125/150(1ad)만큼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상대방이 고정 피해로 공격을 했다면 고정 피해로 되돌려줍니다.

Command: Shockwave(명령: 충격파)

W. 점혈
쿨타임 : 23/21/19/17/15
사거리 : 365

상대방의 약점을 찔러 상대방을 1.35초간 강제 경직 상태로 만들며 70/120/150/175/200(0.65ad)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상대방이 스킬을 시전하고 있을때 찔렀다면 그 즉시 채널링을 종료시키빈다.
이 공격에 맞은 상대방은 방어력이 10/15/20/25/30%감소 합니다.

Flay(사슬 채찍)

E. 지형 파괴

창끝으로 지정한 지면을 들어 올려 해당 지역을 이동 할 수 없는 상태로 만듭니다.
지형을 파괴시키면 그 즉시 폭발이 일어나며 100/135/170/200/235(0.75ad)만큼의 피해를 입히고 
폭발한 지형에 서 있는 적은 매 초당 20/30/40/50/60(0.15ad)만큼의 고정 피해를 입히고 지형에 서 있는동안
이동속도가 35%감소합니다. 지형이 폭발할때 그 위에 서 있는적은 공중으로 올라가며 폭발의 반대쪽으로
떨어집니다.

Glacial Storm(얼음 폭풍)

R. 대창술
쿨타임 : 175/140/115
지속시간 : 3.5초
찌르는 창의 수 : 15/18/22
사거리 : 325

대상을 한명 지정합니다.
이 후 땅을 쌔게 내려찍고 적을 하늘로 띄운 후 엄청난 속도로 상대방의 혈점만 골라 창으로 찌릅니다.
상대방이 한번 찔릴때 마다 30/50/80의 물리 피해를 입히며 수 십개의 창으로 상대방을 강제 경직 시킨 후 
창으로 강하게 한번 찔러 상대방에게 125/235/350(쿨타임이 아닌 스킬 한개당 0.35ad)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피니쉬의 피해량 절반은 고정피해로 들어가며 절반은 물리 피해로 들어갑니다.
지정당한 대상은 아무것도 할 수 없지만 자신 또한 이 스킬을 시전하는 것 이외에는 아무것도 할 수 없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