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entless Assault(가차없는 맹공)
가차없는 맹공

잭스가 연속해서 공격을 가하거나 적의 공격을 막아내면 중첩이 쌓입니다.
중첩 하나당 2~15%(레벨에 비례하여 증가)만큼 공격속도가 상승하고
적의 공격을 막아낼때는 중첩이 두배로 쌓입니다.

Leap Strike(도약 공격)

Q. 도약 공격
쿨타임 : 10/9/8/7/6
사거리 : 700

잭스가 목표를 향해 도약하여, 적인 경우 1초간 기절시키고
50/90/120/150/175 (+0.7AP)(+1.3 추가AD)의 물리 혹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이 뒤를 돌아 있을때 사용하면 피해량이 30% 더 증가하고 기절 시간이 1.5초까지 증가합니다.
킬을 올리거나 어시스트 획득 시 쿨타임이 완전히 초기화 되고 사거리가 25 더 증가합니다.(최대 100까지 증가)
피해는 자신의 공격력과 주문력 중 가장 높은곳에 따라 변경됩니다. 

Empower(무기 강화)

W. 무기 강화
쿨타임 : 7/6/5/4/3

잭스가 무기에 힘을 모아 다음 기본 공격이나 도약 공격 시 40/60/100/125/150 (+0.4AP)(0.4AD)의
마법 혹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후 1초간 잭스가 12%의 생명력 흡수 효과를 얻습니다.

Counter Strike(반격)

E. 반격
쿨타임 : 16/14/12/10/8

잭스가 2초간 방어태세에 들어가 모든 기본 공격을 회피하고,스킬로부터 받는 피해가 18% 감소합니다.

2초가 지나거나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잭스의 다음번 기본 공격이나 도약이 적을 1초간 기절시키며 50/75/100/125/150(1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도약의 경우 최대 2.5초까지 기절)

적의 공격을 막아낼때마다 쿨타임이 1초씩 감소합니다.


Grandmaster's Might(달인의 저력)

R. 당해낼 수 없는 저력
쿨타임 : 120/100/80
지속시간 : 8초(적을 처치할때마다 2초씩 증가)

기본 지속 효과 : 잭스는 매 세 번째 공격마다 75/120/175 (+0.4AP)(+0.3AD)의 추가 마법 혹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사용 효과 : 잭스의 패시브가 최대치로 변경되고 잭스의 모든 기본 공격에 기본 지속 효과가 묻어납니다.
                  또한 적을 처치할때마다 잭스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20/35/50씩 상승하며 최대 체력의 5%만큼을
                  회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