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uju Style(우주류 검술)
우주류 검술

마스터이의 4번째 공격은 25/40/55(현재 공격력의 5%)만큼의 추가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Alpha Strike(일격 필살)

Q. 일격 필살
쿨타임 : 14/13/11/9/7
치명타 관통 대상의 수 : 3명

마스터 이가 최대 5명의 적에게 순식간에 돌진하여 20/45/60/80/100(1AD)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5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적 처치시 쿨타임이 완전히 초기화 됩니다.(어시스트 획득시에도 초기화)
해당 공격에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첫번째 대상에게 치명타가 적용되면 다음번에 맞는 모든 대상도
치명타가 적용됩니다.(치명타 시 0.5AD의 추가 물리 피해)

Meditate(명상)

W. 명상
쿨타임 : 50/45/40/35/30
공격력 증가 지속 효과 : 12초 + 킬 혹은 어시스트를 올릴때마다 2초씩 증가

마스터 이가 명상을 시전하여 4초에 걸쳐 매 초당 20/35/50/75/100(0.3AD)만큼을 회복합니다.
또한 매 초당 공격력을 10/15/20/25/30만큼을 충전합니다. 
피해를 받고 있을때 명상을 시전하면 일격 필살의 쿨타임이 1초씩 감소합니다.
공격력 증가 효과는 명상 2번까지 중첩할 수 있습니다. (최대 80/120/160/200/240)
Double Strike(2연속 공격)

E. 2연속 공격
쿨타임 : 18/16/15/13/11초
지속시간 : 5초

기본 지속 효과 : 기본 공격을 가할때마다 명상의 쿨타임이 1초씩 줄어듭니다.

스킬 사용 효과 : 마스터이의 모든 공격이 2연속으로 바뀌며 공격속도가 5/7/9/12/16% 더 상승합니다.
                  (두번째 공격부터는 50%의 피해)
Highlander(최후의 전사)
R. 최후의 전사
쿨타임 : 85/60/40
평타 충전 시간 : 1.65/1.5/1.3

기본 지속 효과 : 마스터 이의 체력이 30/45/60%아래로 내려가면 공격속도와 이동속도가 20/30/40% 상승하고
                  킬이나 어시스트를 획득하면 이동속도가 12/18/23% 공격속도가 20/35/45% 더 상승합니다.
                  
스킬 사용 효과 : 둔화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마스터 이의 궁극기를 제외한 모든 스킬의 쿨타임이 10/20/30% 감소하고
                  받는 모든 피해량이 20/30/40% 감소합니다. 또한 기본 공격의 첫타가
                  차징형으로 바뀌며 50/80/125(0.2추가AD)만큼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차징으로 바뀐 기본 공격 적중 시 치명타 확률이 3/5/7%씩 상승합니다. (최대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