딩거박사
2017-01-02 17: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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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음의 망령 - 리퍼오버워치 캐릭터를 롤 내에서 구상해봤습니다. 리퍼! 이 챔피언은 330 의 이동속도와 575 의 공격 사정거리를 가집니다. 리퍼 P - 살인귀 헬파이어 샷건 : 리퍼의 기본 공격과 스킬의 피해량은 적과의 거리에 따라 달라집니다. 적과 가까울수록 피해량이 증가하며, 최소 50% ~ 최대 200% 까지 피해량이 변동됩니다. 영혼 수확 : 적 챔피언이 처치되면 그 위에 영혼이 남습니다. 영혼과 닿으면 리퍼의 체력이 [잃은 체력의 20%] 만큼 회복되며, 영구적으로 공격력이 4 만큼 상승합니다. (최대 100) * 영혼은 리퍼가 주위에 있을 때만 생성됩니다. (범위 : 1200) Q - 망령화 즉시 2초간 그림자처럼 변해 무적인 동시에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게 되며, 이동속도가 0 / 5 / 10 / 15 / 20 % 상승합니다. 리퍼는 이 동안 공격과 스킬 사용이 불가능하나, 소환사 주문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마나소모 : 80 * 쿨타임 : 15 / 14 / 13 / 12 / 11 W - 무자비한 사신 두 총을 모두 들고 발사하여, 전방에 있는 적들에게 80 / 110 / 140 / 170 / 200 (+ 1.0 추가 AD) 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 마나소모 : 34 / 38 / 42 / 46 / 50 * 쿨타임 : 3.5 * 범위/사정거리 : 사정거리 650, 범위(폭) 120 E - 그림자 밟기 맵의 어느 곳이던지 위치를 지정하면, 그곳에 연기가 생기고, 1.5초간 정신집중 후 해당 위치에 리퍼의 그림자가 나타납니다. 정신집중이 끊기면 그림자가 생기지 않고 쿨타임이 시작됩니다. 그림자는 최대 8초까지 지속되며, 그림자가 있는 동안 리퍼 대신 그림자를 조종하게 됩니다. 리퍼는 계속해서 정신집중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 스킬을 한번 더 누르면 그림자가 즉시 사라지며 쿨타임이 시작됩니다. 그림자는 리퍼의 기본 공격과 스킬을 모방하고, 적 챔피언과 포탑, 대형 몬스터에게만 피해를 입습니다. 그림자는 적에게 50 / 60 / 70 / 80 / 90 % 의 피해량만 입히고, 4 / 5 / 6 / 7 / 8 번 피격당하면 사라집니다. 또한 체력 회복, 보호막 효과를 받지 못합니다. 그림자는 영혼을 수확할 수 없습니다. 또한, 리퍼는 그림자와 스킬 쿨타임을 서로 공유합니다. * 마나소모 : 100 * 쿨타임 : 60 / 55 / 50 / 45 / 40 R - 죽음의 꽃 다음 3초간 리퍼가 돌면서 총을 난사해, 리퍼 주위에 있는 모든 적에게 총 300 / 450 / 600 (+ 1.5 추가 AD) (+ 0.8AP) 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이 피해는 적의 잃은 체력 1% 당 3% 만큼 수치가 증가합니다. 지속시간동안 리퍼는 기본 공격과 일반 스킬 시전이 불가능해집니다. * 마나소모 : 150 * 쿨타임 : 180 / 160 / 140 * 범위/사정거리 : 범위 350 패시브를 생각하면 상황에 따라 심각한 딜이 나올 수는 있겠지만.. 적이 거리 유지만 잘 한다면 그런 경우는 별로 나오지 않을 것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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딩거박사
시간낭비 匣 롤. 시간낭비 乙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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