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캐릭터를 롤 내에서 구상해봤습니다. 리퍼!

이 챔피언은 330 의 이동속도와 575 의 공격 사정거리를 가집니다.




리퍼




P - 살인귀
헬파이어 샷건 : 리퍼의 기본 공격과 스킬의 피해량은 적과의 거리에 따라 달라집니다.
                      적과 가까울수록 피해량이 증가하며, 최소 50% ~ 최대 200% 까지 피해량이 변동됩니다.

영혼 수확 : 적 챔피언이 처치되면 그 위에 영혼이 남습니다. 영혼과 닿으면 리퍼의 체력이 [잃은 체력의 20%] 만큼
                회복되며, 영구적으로 공격력이 4 만큼 상승합니다. (최대 100)


* 영혼은 리퍼가 주위에 있을 때만 생성됩니다. (범위 : 1200)




Q - 망령화
즉시 2초간 그림자처럼 변해 무적인 동시에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게 되며, 이동속도가 0 / 5 / 10 / 15 / 20 % 상승합니다.

리퍼는 이 동안 공격과 스킬 사용이 불가능하나, 소환사 주문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마나소모 : 80
* 쿨타임 : 15 / 14 / 13 / 12 / 11




W - 무자비한 사신
두 총을 모두 들고 발사하여, 전방에 있는 적들에게 80 / 110 / 140 / 170 / 200 (+ 1.0 추가 AD) 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 마나소모 : 34 / 38 / 42 / 46 / 50
* 쿨타임 : 3.5
* 범위/사정거리 : 사정거리 650, 범위(폭) 120




E - 그림자 밟기
맵의 어느 곳이던지 위치를 지정하면, 그곳에 연기가 생기고, 1.5초간 정신집중 후 해당 위치에 리퍼의 그림자
나타납니다. 정신집중이 끊기면 그림자가 생기지 않고 쿨타임이 시작됩니다.

그림자는 최대 8초까지 지속되며, 그림자가 있는 동안 리퍼 대신 그림자를 조종하게 됩니다. 리퍼는 계속해서 정신집중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 스킬을 한번 더 누르면 그림자가 즉시 사라지며 쿨타임이 시작됩니다.

그림자는 리퍼의 기본 공격과 스킬을 모방하고, 적 챔피언과 포탑, 대형 몬스터에게만 피해를 입습니다.
그림자는 적에게 50 / 60 / 70 / 80 / 90 % 의 피해량만 입히고, 4 / 5 / 6 / 7 / 8 번 피격당하면 사라집니다. 또한
체력 회복, 보호막 효과를 받지 못합니다.

그림자영혼을 수확할 수 없습니다. 또한, 리퍼는 그림자와 스킬 쿨타임을 서로 공유합니다.

* 마나소모 : 100
* 쿨타임 : 60 / 55 / 50 / 45 / 40




R - 죽음의 꽃
다음 3초간 리퍼가 돌면서 총을 난사해, 리퍼 주위에 있는 모든 적에게 총 300 / 450 / 600 (+ 1.5 추가 AD) (+ 0.8AP) 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이 피해는 적의 잃은 체력 1% 당 3% 만큼 수치가 증가합니다.

지속시간동안 리퍼는 기본 공격과 일반 스킬 시전이 불가능해집니다.

* 마나소모 : 150
* 쿨타임 : 180 / 160 / 140
* 범위/사정거리 : 범위 350




패시브를 생각하면 상황에 따라 심각한 딜이 나올 수는 있겠지만.. 적이 거리 유지만 잘 한다면 그런 경우는 별로 나오지
않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