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y of the Wanderer(낭인의 길)
낭인의 길

결의 : 적 공격시 기류가 차오릅니다. 치명타로 공격 시 기류가 더 많이 채워지며 기류가
       가득차면 챔피언이나 몬스터에게서 피해를 입을 시 1.5초간 방어막이 생성되며 방어막이 깨지고 난 후
       야스오가 받는 피해량이 3초간 10/20/30% 감소합니다. 
       (레벨에 비례하여 기류의 최대량이 결정되고 피해량의 30%를 기류로 흡수합니다.)

의지 :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두 배가 되는 대신,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Steel Tempest(강철 폭풍)

Q. 강철 폭풍 - 일격 - 바람의 검
쿨타임 : 4초

강철 폭풍 : 최초의 시전 시 직선으로 강하게 적을 찔러 35/60/80/100/125(0.65AD)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거리 : 215)
일격 : 강철 폭풍 시전 후 일격이 시전 가능하며 검을 옆으로 휘둘러 전방의 모든 적들을 베어내 버리고
       적의 이동속도를 1초간 20% 감소 시키며 40/70/95/115/145(0.6AD)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거리 : 245)
바람의 검 : 일격 시전 후 사용가능하며 회오리를 발사하여 적들을 띄우고 50/80/100/120/140(0.5AD)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야스오의 기본공격에도 1회 적용됩니다.
             (사거리 : 375 )

Wind Wall(바람 장막)

W. 바람 장막
쿨타임 : 26/24/22/20/18초
방어막을 씌워주는 사거리 : 325
방어막의 데미지 반사 비율 : 15/20/25/30/35%
장막의 체력 : 150/250/350/450/550(1ad)

4초간 모든 투사체를 막아주는 벽을 설치합니다.
이 벽은 체력이 있으며 벽이 부셔지면 주변의 모든 아군에게 1회 모든 공격을 방어시켜주고 
일정량의 데미지를 반사하는 보호막을 씌웁니다.

Sweeping Blade(질풍검)

E. 질풍검
재사용 대기시간: 0.5/0.4/0.3/0.2/0.1초

적 대상을 뚫고 돌진하여 50/70/90/110/130(0.3ad)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바람의 검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하며 바람의 검의 상태일때 돌진의 속도가 20% 상승합니다.
이 후 바람의 검을 맞은 적은 질풍검의 쿨타임이 완전히 초기화됩니다.

Last Breath(최후의 숨결)

R. 최후의 숨결
재사용 대기시간: 80/55/30초
최대 띄울 수 있는 챔피언의 수 : 2/4/5
에어본 추가 유지시간 : 챔피언 한명당 0.4초(띄워진 최초의 대상을 제외한 4명까지)

공중에 뜬 적 챔피언에게 돌진하여 150/250/300 (+1.5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공중에 떠 있는 모든 적을 0.4~2초 더 공중에 붙들어둡니다.
시전하면 기류가 최대치로 상승하며 적들의 방어구가 부셔져 일정시간동안 방어력이 30/50/65% 감소합니다.
공중에 떠 있는 시간은 띄운 챔피언의 수에 비례하여 상승하고 이 시간동안 방어막이 유지됩니다.
적 챔피언이 최후의 숨결로 사망했다면 최후의 숨결 쿨타임이 10초 감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