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능력치

체력-548.1(+70)

체력 재생-1.3(+0.11)

마나-300.6(+50)

마나 재생-1.1(+0.14)

공격력-53.88(+3.0)

공격속도-0.678(+2.9%)

방어력-28.9(+2.78)

마법 저항력-31.44(+2.5)

사거리-550

이동속도-330

 

[패시브]추적(Detect)

제이크의 기본공격은 5초간 대상의 시야를 얻으며 그 대상에게는 기본공격의 최대 사거리가 1000/2000/3000/4000으로 증가한다. 다른 대상을 공격하면 즉시 얻었었던 대상의 시야는 얻지 못하며 다른 대상의 시야를 얻는다. 기본공격 사거리를 넘어선 기본공격은 25/45/65/85%의 피해만 입힌다.(6,11,16레벨에 증가)

 

[Q]칼날의 전령(Spirit of blade)

마나소모:55

재사용대기시간:11/10/9/8/7초

칼날을 던져 맞은 적에게 20/30/40/50/60(+1.3AD)의 피해를 입히며 3초간 출혈을 일으켜 초당 5/10/15/20/25의 고정피해를 입히며 대상의 위치를 확인한다. 이 스킬은 기본공격으로 취급받는다. 스킬로도 취급받으므로 아이템의 효과가 적용된다.

 

[W]재빠른 습격(Swift assualt)

마나소모:30/35/40/45/50

재사용대기시간:1.5/1.4/1.3/1.2/1.1

기본지속효과:적 챔피언을 향해 다가갈때 20/20/30/30/40(+0.09AP)의 추가 이동속도를 얻으며 공격속도가 8/10/12/14/16% 증가한다.

사용 시:벽을 향해 돌진하여 다시 벽에서 수직으로 서서 도약하여 벽을 넘어간다. 넘어가는 동안 대상으로 취급되지 않는다. 착지한 이후 0.75/1/1.25/1.5/1.75초간 은신한다. 같은 벽을 넘기 위해서는 적 챔피언을 처치해서 킬이나 어시스트를 획득하여야 한다.

 

[E]살인귀(Killer)

체력소모:현재체력의 10%

재사용대기시간:9/8.5/8/7.5/7초

3초간 공격속도가 최대치로 증가하며 이동안 입히는 피해는 대상을 10% 둔화시킨다.(최대 3번 중첩) 지속시간동안은 30%의 추가 흡혈율이 주어진다. 지속효과가 끝나면 1.5초간 공격속도가 50% 감소한다.

 

[R]죽음의 의식(Death ceremony)

마나소모:125/150/175

재사용대기시간:150/125/100초

자신을 중심으로 1초에 걸쳐 2000/3000/4000 크기의 경기장을 세우고 경기장 안에 들어온 적은 순간이동 및 도약을 사용 하지 않는 이상 탈출하지 못하며 이동안 제이크는 중심과 중심으로부터 300 범위 안을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하고 경기장의 크기만큼 공격이 가능하다. 대신 이동스킬 및 효과 또는 소환사 주문이용이 불가능하다. 제이크의 기본공격은 30/50/70의 추가 공격력을 얻으며 이 스킬을 사용하는 동안 이 경기장 내에 모든 전장의 안개가 드러난다. 경기장은 최장 9/12/15초간 지속되며 지속시간 안에 적 챔피언을 1명 죽일 시 경기장의 지속시간이 3초 증가되며 경기장을 탈출한 적 챔피언들도 다시 이곳으로 붙들려 온다. 지속시간동안 제이크는 경기장 안의 적은 공격이 자유로우나 경기장 밖의 적은 불가능하다. 아무런 사상자 없이 모든 적 챔피언이 경기장을 탈출하면 경기장이 즉시 부수어지며 관람자들의 원성을 사 4초간 공격속도 및 이동속도가 60/80/99% 감소한다. 활성화 한지 3초 후 스킬을 재시전하여 경기장을 일찍 부술 수 있다.(일찍 부수면 남은 지속시간의 5배 만큼 재사용대기시간이 감소한다.)  제이크를 제외한 아군은 자유로운 이동이 가능하다. 스킬 사용 불가 판정 또는 벽을 허무는 군중제어등에 막히면 벽이 즉시 부수어지며 10초의 대기시간 이후 다시 사용이 가능하다.

 

예상되는 포지션:정글

예상되는 보조 포지션:암살자 또는 원딜

거대한 광역 CC기가 있고 공격사거리가 증가할 수 있는 챔피언으로서 넓은 범위의 적들을 공격이 가능하기 때문에 추노를 할 때 기본공격 키만 눌러줘도 자연스럽게 킬이 들어오는 챔피언 빠르고 안정적인 정글링을 가지고 있으나 기본스탯에 체력이 굉장히 낮고 체력 재생도 낮아 이동기도 추노 역할에 큰 모습을 보이지, 도주 역할에는 좋지 않은 모습을 보이므로 이동기가 있음에도 생존력이 굉장히 낮다. 한 방딜보다는 공속 중심으로 템을 선호할 것으로 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