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백딜할땐 그냥 보스한테 대충 커서 올려놔도 딱 붙으면서 백어택 판정떴는데
유성 패치 넘어오면서 커서 미세조정때문에 더 신경 쓸게 많아짐

유성으로 백어택 포지셔닝을 하게 할거면 홀딩차징부터 없애던가
어차피 유성으로 백어택 잡아도 홀딩차징하면서 머리 다 돌아감
홀딩차징 냅둘거면 인파처럼 확정백어택을 넣어야지

연격 사이클에서 유성을 마지막에 쓰던 사람이였는데
강제로 유성 먼저 쓰게 되면서 사이클도 다 꼬이고 불편해 죽겠음 지금

연격패치를 할거면 제대로하던가 
단타뭉가, 아덴수급 같은 다른거 다 냅두고 이거 먼저하는게 맞나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