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이 더 쌘거도 아니고
무력이 더 좋은거도 아니고
시너지도 안좋고(블레는 공이속도 있음)

진짜 더 좋은점이 카운터 2개인거 같은데 그마저도 심공에 묻히면 안됨

연격을 할 이유가 없는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