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부캐 4900수라 5900절정 전태 홀나 였는데 1,2관다 내가 밑강인거보고 내마음이 찢어질거 같더라...시발... 겜도중에 피해량 보면서 설마 내가 밑줄이겠어 하면서 치는데 진짜 밑줄 인거보고 하...진짜 마음이 너무아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