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술본캐 약7000점인데 악세 팔고, 신캐나 지금 최상위 티어 직업 상중으로 악세 맞춰주고 보석은 넘겨주고, 전투력 5500~6000만 되도 본캐창술급 딜 잘나올거 같아
그러면서 길게 바라보고 차근차근 창술에 투자할거를 넘어갈 캐릭에 투자하면 나중에는 스펙업 완화도 할거고 스펙 비슷해지면
창술 탈출 성공이지
미련없이 떠나요 이게 현명한것 같다
뭐 새로운 직업 키우다가 창술 버프하면 0티어 캐릭 2개 되는거고,
무공업적이 생긴만큼 나중에 또 이런게 나오면 이 2캐릭으로 한 주에 무공 도전할 캐릭이 그만큼 늘어나는거니깐 1석2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