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비때 창술로 로아 입문했는데
매번 밸패마다 기대하는거도 이제 지치고
뭉가터질때, 투사 뜰때마다 더 지치네요
로아 접기에는 할 rpg가 없고
보석 내리고 본캐 바꾸렵니다
남아계신분들은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