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분들처럼 엄청 높은 렙에 투력은 아니지만
시작할때부터 창술로 시작해서 열심히 했슴돠!

어느정도 이때까지 깔게는 오케이
이번 밸패에서 날아오르겟지 하고 참고했는데
좀 그렇네요 ㅋㅋ

깐부도 잘되겟지 하다가 이제는 스트레스 그만받고
다른캐릭에 강화몰빵하고 악세랑 보석 다내려주라고하는데,막상 1780렙이 쉽지는 않더라구요.
이젠 진짜 결단을 내야하나싶어서 주저리주저리 써봅니다 ㅠㅠ

초심 , 난무 , 체술 , 그믐 , 포식
다 렙이 거기서 거기라 고민이 되네요.

다들 행복찾아 어디로 가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