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 말라면 그냥 하지마라

저 밑에  진짜든 아니든   -완-  ㅈㅈ 치는 창술들이  왜 저러나 싶을 수 있는데

너가 여기에 발 들여놓으면 저게 너의 미래다

난 창술 짬이 크진 않아 한 2년정도 했나

원래 있던 캐릭 버리고 일로 온 이유는 다들 좋다고하고  좋아보여서   근데 막상 까보니까 그리 좋은지는 모르겠어

아마 자기가 좋은게 아니라  자기가 파티원으로 데려갈 입장에서 기믹싸개 깔개 해주니까 생긴 좋은 인식이었을거야

기공을 보면서 다음엔 우리 차례란 보장도 없어 기약없이 불확실한 기다림을 감당할 자신 있으면 하셈 ㄱㄱ

스마게는 아무리 사기캐여도 푸쉬마냥 티도 안날 너프만 갈기기 때문에  한번 사기캐 궤도에 올랐으면 그 캐릭은 앞으로 몇달은 확정으로 해먹기 때문에  너프걱정하지말고 좋은걸 키워라

창술 보석내리고 유기치면서 현타가 왔어
 남들 코어로 뭔가 플레이변화도 맛보고  구조도 개선되는 애들은 진정한 시즌3의 맛을 다 보면서 즐겼을텐데  이제 거의 시즌3  중후반 달려가는 와중에  바뀐것도 없고 ㅈㄴ 맛대가리도 없이  시즌3 수혜는  하나도 만져보지도 못하고 날린  로아 시즌3의 청춘을 그냥 존나 아깝게 날려먹고서는  다 끝나가는 시즌 붙잡고 이제서야 캐릭 바꿔서 뭐라도 해보겠다는 내가 날린 시간이 존나 불쌍해서 그렇다

하지말라면 하지마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