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하기전에 

-테섭에 골드/실링 못들고가면 테스트 제대로 안되는 것 문제있음
-스킬변경 테스트하라고 나온 테섭에 트포작 2시간넘게 붙이고 있었음.
트포 붙이는 확률 개선 or 조율의서 처럼 편의성 패치 필요



1. 4난 3집 특신절정의 귀환

굉열파 창끝삭제 + 치피증가는 최고 메리트 스킬로 변경되었음.
5난 2집으로 열공이나 연환섬을 2번 돌리는 수고보단
경면있고 원거리에 강력한 굉열파가 훨신 좋은 실전딜을 만들어 낼 것.

세팅도 바꾸는데 큰 문제 없음.
5난2집에서 4난 3집으로 옮긴다면 열공/연환 ->그대로 트포3개 굉열로 변경.
일섬각 탁기 트포를 새로 나온 적룡포 트포 -> 파괴하는 창 변경. 


2. 그럼 각인은 다시 돌대로 돌아가야하나?

돌대와 질증 둘다 효율이 맥스인 각인은 아님.

돌대를 선택한다면
살짝 약하지는 난무딜 / 각성딜

질증을 선택한다면
느린 집중시전속도/ 특히 굉열파는 많이 느린편


실전성을 생각한다면 돌대를 추천.
나는 느린공속에 적응할 수 있다? 질증 추천.
질증에서 굳이 세팅 바꾸는 돈쓰기 싫다? 그대로 있어도 무난할 것.




3. 굉열파 빠준? 약포?

무조건적으로 약포를 추천함.

굉열파는 약포 기용 시 적룡포급 딜을 보여주는 엄청난 포텐의 스킬임.

사이클 맞춘다고 빠준을 찍으면 데미지의 1/3이 날아갈정도로 큰 차이가 남.

10렙 홍염의 기준 굉 적 유 / 적 굉 유 / 적 유 굉 으로 3사이클까진 유지가 가능하고

실전 레이드몹 기준으로 패턴/기믹으로 2~3초만 밀려도 다시 처음 사이클로 돌아갈 수 있음.

고렙 홍염이 불가능하면 빠준 찍으세요. 







3. 특치도 상향 많이 받았는데 특치 가능성은?

아직 1일차지만 특치창술은 단순 딜상향 문제가 아닌거같음.

각인의 효율 / 난무의 오버치적 / 오버치피를 해결하지 않는 이상

어떤 세팅을 해도 옆그레이드 느낌이 강함.

남은 기간동안 더 많은 연구 필요.





4. 사멸절제는 상대적으로 구려졌는가?

난무쪽에 수치적인 버프가 있는건 아니지만

회선창에 백어택이 생기면서 이놈이 물건이 되어버림.

경면 무력 딜링 모든걸 다 가진 스킬임. 이름 회선창 아님 갓갓갓임;;

회선창 대신 풍진격을 많이들 채용했으나 

풍진격의 간결함 활용이 아닌 이상 여러모로 회선창의 벨런스가 압도적으로 좋아짐.





결론은?

-4난3집 떡상 예정

-회선창은 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