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들 맘에 안 든다고 자꾸 소환을 쳐하니까 인기가 계속 나오지
밸패가 민감한건 맞는데 왜 애먼 방송인까지 끌고 오는지 이해가 안됨
이러니까 방송인들이 로아를 접거나 뒷로아만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