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드 개선해주는거 기대할때 z 키면 스킬 불들어오는거랑
z 꺼질때 터지는 데미지 z 갱신시키면 씹히는거 패치해주길 바랬는데 

불들어오는건 패치됐고 z 후속타패치는 안됐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