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12-24 12:23
조회: 2,514
추천: 0
이번 as패치 업화위주라고 보면 됨?대충 보이는 스킬들은 업화 위주인 느낌이던데 퀘이크랑 뭐 스킬에 불들어오고 이런거 빼면
아님 둘다 꽤 들어온편인가요?
EXP
1,354
(77%)
/ 1,401
|





Se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