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키리 타격감 구리다고해서 개선한다고 이상한 깡깡소리 넣었다가
무슨 채광 하는것 같다고 까이고 2차로 다시 수정했었는데

가나도 오늘 스킬들에 공통적으로 사운드 새로 추가했는데
뭔가 이질적이고 이상함;;

좀 디테일하게 다듬어줬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