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12-24 13:20
조회: 1,879
추천: 0
드레드 뉴비 1700이후 고민안녕하세요 드레드 이번에 복귀해서 1700방금 찍은 사람입니당
그전에 고신으로 슈차 없는 돌대로 차징스킬 쓰면서 했는데 딜은 꽤 나왔는데 이제 젬이랑 코어 까고 전체 세팅 다시 제대로 하려고 해요. 그래서 각인부터 그리드랑 앜패 쭉 바꾸려고 하는데, 오늘 패치보니까 즉발 333이 좋다, 슈차 333이 좋다 등 있는데 실전성 괜찮고 딜 가장 괜찮은게 어떤건지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EXP
712
(12%)
/ 801
|





Juns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