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12-25 19:07
조회: 712
추천: 0
드레드 성능 말고 이펙트나 사운드적으로 불만 있는 사람 있음?명확하게 말은 못하겠는데 뭔가 애매함
난 개인적으로 초각이 너무 레이저포 느낌이라 좀 더 용을 연상 시킬 수 있는 부분을 넣어주고 피어가 기합이 아니라 용 울음소리가 들렸으면 함, 스커도 호랑이 소리가 뇌호격에 달려 있어서 멋졌던 기억이 있어서
EXP
6,707
(13%)
/ 7,401
|





아히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