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12-25 22:55
조회: 1,583
추천: 0
드레드로어 즉발 333말고 233 이건 어떨까요?기존 333(유전유)하다가 오늘 해 브랜디쉬 유물 먹어서 한번 해봤는데 임페일이야 애초에 딜보다 구슬채우기 용으로 써서 그런지 딜너프 그리 큰거 같지않고 길로틴 딜 애매한거 올려주면서 문제의(?) 프렌지를 초기화 시켜준다..
먼가 좀더 딜을 우겨넣는 느낌이 있긴한데 머랄까 아덴을 채우기 좀 더 쉬운 편이라고 해야하나? 그런거 같기도 하고 먼가먼가인데 ㅋㅋㅋㅋㅋ 한번 의견내볼겸 평가 좀 듣고 싶어서 글 올려봅니다~!!
EXP
11,719
(39%)
/ 12,201
|




하루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