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3:50
조회: 102
추천: 0
333 쓰다가 111 써볼라고 하는데바꾼 이유는 그냥 333 재미없어져서(?) 딜뽕 느끼고 싶어서 리연님 극신음돌 뽀삐 드레드 보면 됨? 111도 뇌빼고 하기 가능한지 궁금하네요 333은 뇌비우고 잘했는데 슈차 드레드 할때 혹시 팁이나 그런게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