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꾼 이유는 그냥 333 재미없어져서(?) 딜뽕 느끼고 싶어서

리연님 극신음돌 뽀삐 드레드 보면 됨?

111도 뇌빼고 하기 가능한지 궁금하네요 333은 뇌비우고 잘했는데

슈차 드레드 할때 혹시 팁이나 그런게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