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3:49
조회: 117
추천: 0
드레드 피면 어떤식으로 써야대요?수라할때 호신투기에 쿨이 10초 정도여서 딜몰할때나 기믹때 편하게 썼는데
드레드는 X스킬을 두번쓸수있긴 하지만 쿨이 길이서 어떤식으로 써야하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EXP
605
(5%)
/ 701
|





끈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