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8:56
조회: 103
추천: 0
232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현재 사용중인 메인노드에 극신음돌 232 열심히 하고있는데 현재 아드풀각 기준으로 치적이 91.88 정도 나오고있습니다! 스킬사용 시 치적이 가끔 억까 당할때가 있어서 이걸 해결하고자 조언얻으러왔습니다. 현재 신속1850 / 치명 650 으로 사용중인데 현재 노드 유지하면서 신속을 내리고 치명을 올리는거랑 달인채용해서 치적을 올리는거랑 어떤게 더 나을까요 피드백도 환영합니다!! 현재 길로틴 10작/ 나머지 9작 사용중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