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4-06 10:26
조회: 3,270
추천: 0
나는 언제쯤 정기의 올가미줄 도안을 먹을 수 있을까?시간 날때마다 정령폭풍을 다닌지 어느덧 한달 가까이 되어서 차라리 그 시간에 채집을 했으면 도안을 돈 주고 살 수 있지 않았나 이런 후회도 살짝 듬.
그래도 메타 업적 추가되어서 시즌말에 정령 폭풍 다니는게 마냥 심심하지는 않은데, 앞으로 나올 확장팩에서는 전문기술 도안 드랍률이 좀 합리적인 수준이었으면 좋겠음.
EXP
169,668
(38%)
/ 185,001
![]() ![]() ![]() ![]()
|
이태신장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