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포티 븅신새끼가 치유로는 무스펠 ㅈㄴ 쉽다 ㅇㅈㄹ했다가

시청자 500명 앞에서 30만원 내기 패배한 사건
막기 딸깍, 넉넉한 체방으로 존나 쉽게하다가 저회밖에 없고 
한두방이면 픽 죽는 원딜로 해보니까 난이도 차이 느끼고 ㅈㅈ

맨날 딸깎하면 20m 순식간에 접근하고 하는거라곤 cc 걸고 줘패기
cc안걸리면 심리전이고 뭐고 그냥 붙어서 좌우클
지 세팅이 병신인건 인지못하고 cc안걸린다고 잉잉

여기서 상주하는 근딜들이 딱 깔개마인드임
막상 원딜해보면 cc 한방에 손도 못쓰고 뒤짐 ㅋ

깔개 근딜들 말대로 궁성이 ㅈ사기면 통계 최상위에 위치해야지 왜 아직도 중위권에서 기고 있냐?
송곳 패치전에도 인구수 대비 어비스 중상위 정도였고 투기장은 아래에서 손가락에서 꼽았는데 ㅋ

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