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다른 분 공략 보고 심심해서 따라해봤는데 겁나 쎄내요;;
개인적인 생각으로 전성기 메아리 와 비빌만 한거같내요 ;; 너프후 메아리 24k인데 이거보다 훨씬 쎈거같내요
심심하실때 키워보세요 재미있내요 
스킨 : 엽굵님꺼 사용
https://youtu.be/lFbVRPrekF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