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공략 같은건 잘못쓰니까 가독성 양해 부탁드립니다

현재 저는 oreoman 이라는 닉네임을 쓰고있고 노바로 꿀을 빨고 있는 한유저 입니다.

노바 사기챔 맞아요 인정함

노바는 다른챔프들 보다 특성이 2~3배정도 중요합니다 특성 설명 들어갈게욤


[ 저격 ] - Q
- 마나 65, 재사용 대기 시간 10초
- 고성능 탄환을 발사하여 처음 적중한 적에게 큰 피해를 줍니다.

노바의 주딜 스킬 저격인데요 재 특성은 저격을 전부 포인트로 주고 찍씁니다

1렙 [ 매복 저격(Q) ]
- 은폐 또는 은폐가 풀린 후 1초 내에 저격을 사용하면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이거 말고 솔직히 다른거 찍을게 없어서 설명 생략

4렙
[ 위력 축적 ]
- 기술 위력이 8% 증가합니다.영웅 처치 시 기술 위력이 추가로 2% 증가하며 최대 6회까지 중첩됩니다. 죽으면 추가 증가량은 사라집니다.

여기서 위력 축적이랑 독살이랑 갈리는 편이 많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위력 축적을 많이 사용 하는데
노바는 사거리가 긴걸 바탕으로 암살 하는챔프라 독살의 사거리는 유효성이 없고 위력축적은 스택 쌓기도 편하고 노바라는 챔프가 잘 죽질 않아서 보통 풀스택 유지하고 다닙니다 풀스택유지시
1렙특성+20퍼에 위력축적+20퍼 저격 대미지 총합 +40퍼라는 괴랄한 데미지가 나옵니다

7렙
[ 강화 사격(고유 능력) ]
- 일반 공격의 공격 속도가 세 배 감소하지만, 330%의 피해를 줍니다.

이것도 설명 필요 없을거 같네요 노바같은경우 7렙에 이거찍고 라인돌아 다니면서 평Q만 넣고 다니면 상대팀 피다까고 다녀서 오브젝트 챙기기가 편합니다

10렙
 [ 정밀 사격 ] - R
- 3초 뒤에 중간 범위 안의 모든 적에게 335의 피해를 줍니다. 사거리 제한이 없습니다.

삼연발 저격도 좋다고 생각하지만 저는 무조건 이거 씁니다 삼연발 저격 쓸시간에 물리기 때문에

13렙
[ 되돌리기 ]
-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사용하면 모든 일반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 감소합니다.

대미지가 괴랄한 Q를 두번 쓰게해줍니다

16렙
 과출력(사용 효과) ]
-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사용 시 5초 동안 기술 위력이 25% 증가하고 마나 소모량이 40% 증가합니다.

저는 과출력을 찍지만 여기서

[ 부상 유발(W) ]
- 마비의 탄환에 적중당한 적은 취약 상태가 되며, 감속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받는 피해가 25% 증가합니다.

16렙엔 부상유발과 과출력 쪽으로 많이 나뉘는데요 부상 유발을 찍을경우 W를쓰고 평qq를 써야하기때문에
1렙 특성 보너스를 받지못하고 W쓰고 평타 쓰면 평타 선딜이 길어지고 W사거리도 너무짧습니다
저는보통 한타할때 잘 숨어있다가 적딜러한테 과출력키고 평QQ하면 적 딜러 죽습니다
계산해보면 1렙특성 +20퍼 4렙특성+20퍼 과출력+25퍼 해서 저격데미지가 장난아니에요

20렙 
[ 폭풍의 번개(사용 효과) ]
- 사용 시 가까운 지역으로 순간이동을 합니다.

무조건 이거 노바는 생존기가 없기때문에 이거 찍는순간 날라다닐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