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서 모스트 Beats입니다. 한글이 아직익숙하지않아서 맞춤법이틀리거나 오타가많을수있습니다!


기술설명:
   패시브 영원한 헌신 - 죽으면 영혼이되어 잠시 평타와 기술을사용할수있습니다. 하지만 공격력과 치유량 50%감소됌니다.

   Q 성스러운 빛 - 쿨 12초 마나 90 을 사용해 아군을 치유함니다.

   W 신성한 광휘 - 쿨 12초 마나 65 을 사용해 아군을 치유하거나 적을 공격함니다.

   E 심판의 망치- 쿨 8초 마나 40 을 사용해 데미지를입히고 적을 1초동안 기절시킴니다.

궁극기설명:
    R 천상의 보호막 - 쿨 90초 마나100를 사용해 아군 한명을 3초동안 무적으로 만들고 이동속도 20% 증가시킴니다.
or
    R 천상의 폭풍 - 쿨 70초 마나 75를 사용해 주위의적들에게 데미지를입히고 1.5초동안 기절시킴니다.

특성설명:

1랩-
    마술사의 꿈 - 재생의 구슬 3개를모아 마나 재생력 0.25를 증가시킴니다.
   극적인 구원 (Q) - 성스러운 빛 사거리를 2만큼 증가시킴니다.
   강도 높은 무게추 (E) - 심판의 망치의 공격력을 40% 증가시킴니다.
   축복받은 용사 - 일반 공격 시 주위 아군들의 생명력을 평타피해량 25% 만큼 회복시킴니다.

1랩 특성은 마술사의 꿈을 추천함니다. 마술사의꿈은 후반이갈수록 지속력싸움이중요한시점 우서의 마나유지력을 올려주면 Q와 W를 이용해 아군을 한두번더 치유할수있습니다.
극적인 구원의 사거리 2만큼 증가시키는것은 톡을사용해 충분히 커버됨니다. (예:야야 나한테다가와 힐줄게)
강도 높은 무게추는 상당히 비추하는 스킬입니다. 우서는 딜러가아니므로 심판의 망치 공격력이 40프로 증가한다해도 딜이 안나옴니다.
축복받은 용사는 우서가 평타가 느리고 공격력또한 매우낮아서 비추천함니다.

4랩 -
   빛의 수호자의 망치 - 일반 공격시 마나 5를 회복함니다.
   심판의 주먹 (E) - 일반 공격시 심판의 망치 재사용시간이 1초감소
   약자 보호 (Q) - 성스러운 빛을 돌격병이나 용병에게 사용 시 비용과 쿨 75% 감소
   가호의 보호막 - 쿨 60초 사용 시 5초동안 아군 영웅에게 보호막을 씌움

4랩 특성은  가호의 보호막을 추천함니다. 가호의 보호막은 20랩기준 885의 보호막을 씌움니다. 엄청난양이죠. 그리고 대세스펠인  독살의 카운터라고봄니다.
 빛의 수호자의 망치는 후반갈수록 평타를 자주못치기때문에 후반캐인 우서는 안찍는걸 추천함니다. 그리고 1랩 특성인 마술사의 꿈으로 충분히 커버가됨니다.
 심판의 주먹은 공속 1.0인 우서기준으로 평타를 안끈키고 4번칠수있을시 쿨이 4초가 되는거라 개인적으로 비추함니다. 차라리 스턴한번더안넣고 20랩기준의 885의 보호막이 더좋다고생각함니다.
 약자 보호는 개인적으로 무쓸모하다고생각함니다. 후반갈수록 쓸모없어지는 오우거와 나이트... 힐한번더한다고 그만큼오래안감니다!

7랩 -
  빛의 파도 (W) - 신성한 광휘로 아군 치유 시 치유된 아군 한명당 마나10과 재사용시간 1초 감소
  비난 (E) - 심판의 망치가 대상을 밀쳐냄
  신성한 헌신 (고유 능력) - 영혼 상태에서 공격력과 치유량 100% 유지.
  투시 - 쿨45초 사용 시 지역이 10초동안 모습을드러내며 적(은신포함)이 4초동안 드러남니다.
  정화 - 아군한명을 1초동안 모든 CC기에 면역시킴니다.

7랩특성은 
 투시 또는   정화로 나눠짐니다. 팀에 이미시야를 발킬수있는 서풋 또는 테사다르(  계시) 가있으면 강력한 CC 기를 막을수있는 정화를 찍습니다. 정화는 모든 CC기를 면역시킬수있기때문에 티리엘같은 히어로의 궁극기 
 심판을 사용할때 써주면 매우좋습니다.
AOS게임은 시야싸움이 매우중요함으로 투시를 사용해 시야싸움에서 유리하게할수있어서 저는 대부분 원서풋조합에서는 투시를찍습니다.

궁극기 10랩 -
   천상의 폭풍을 찍어줌니다. 우서가 솔플로 킬을딸수있을 킬각을만들어주고 한타떄 적대다수를 기절시킬수있습니다.
   천상의 보호막은 쓸곳이없습니다.

13랩 -
  불타는 분노 - 주위의 적들에게 피해를줌니다.
 기술 보호막 - 쿨30초 기술피해를받으면 2초동안 받는기술피해가 50%감소함니다.
 전력 질주 - 쿨 60초 3초동안 이속이 75% 증가함니다
  축소 광선 - 사용시 4초동안 적의 공격력과 이속을 50%감소함니다.

13랩 특성은 전력 질주입니다. 말보다 35% 빠른속도로 3초동안 움직일수있습니다. 즉 우서의 10랩 궁극기인
 천상의 폭풍과 연계가 잘돼며 더많은 적들에게 궁극기를 맞출수있습니다. 궁을더많이맞추는게 이득이라생각해서 다른 특성을 다무시하고 전력질주를 사용함니다. 축소 광선은 개인적으로 비추천함니다. 우서의   스턴으로 커버됨니다. 하지만 상대편에 태사다르같은 히어로가있으면 축소광선도 그리나쁜 특성은아니라고생각함니다. 기술 보호막은 따로필료없다고생각함니다. 우서는 서풋이며 탱커도아니고 서풋이라 먼저포커싱을안당하기때문입니다. 불타는 분노는 우서가 딜러가아니기때문에 필료없다고생각함니다.

16랩 -
   집중력 강화 - 생명력이 80% 이상일때 일반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더빨리감소함니다.
  용솟음치는 광휘 (W) -신성한 광휘가 적중한대상 하나당 치유량과 피해량이 10%증가하며 최대 50%까지 증가함니다
  신성 충격 (Q) - 성스러운 빛을 적에게 사용하여 치유량의 50% 만큼의 피해를줌니다.
  압도적 존재감 - 우서를 공격하는 적에게 공속가 30% 감소함니다.

16랩 특성은 용솟음치는 광휘를 추천함니다. 16랩 기준 생명력회복 400 피해량 290인   신성한 광휘는 최대 치유량이 600까지올라가고 피해량이 435까지올라감니다. 추가적으로 미니언이 적중한 대상에 포함되어 최대피해, 치유량 50%를 쉽게사용할수있습니다. 집중력 강화는 한타때 효과를못봄니다. 한타때 살아있는정도의 피를가지고있는 우서가 자신한테 힐을주게되버리면 아군이 죽을가능성이크기때문에 80% 이하라고해도 피가없는 아군을 치유하는것이 서풋의 역활이며 집중력강화는 안찍습니다ㅏ. 신성충격은 우서가 딜러가아니므로 사용안함니다. 압도적 존재감은 잘안씀니다. 이유는 우서는서풋이며 상대는 딜러를먼저물것이기때문에 서풋을 잘안때림니다. 그러므로 한타최강캐인우서에게는 별로쓸모가없습니다.

20랩 -
  폭풍의 재림 - 죽었을때 5초후 제단에서 부활함니다.
  폭풍 보호막 - 사용시 3초동안 주위 아군에게 각각의 최대생명력 20% 해당하는 보호막을씌움니다.
  빛의 보루 (R) - 천상의 보호막의 지속시간이 1초증가하고 우서에게도 적용함니다.
  천상의 허리케인 (R) - 천상의 폭풍의 반경이 100% 증가하고 재사용시간이 20초 감소함니다 (70초 ->50초)

20랩 특성은 두가지로 나눠짐니다
  폭풍의 재림 또는  천상의 허리케인
폭풍의 재림은 자기팀에 탱커가없을떄 매우좋으며 다시살아나 탱킹을하고 힐을줄수있습니다.
저는 대부분 조합에 탱커가있기때문에 천상의 허리케인을 사용함니다. 천상의 허리케인이 매우쉽게 5인궁을 맞출수있게도와주고 쿨도 20초가 짧아져 한타때 2번정도사용할수있습니다.

TIP:
1. 우서는 딜러를물어야함니다. 탱커한테스턴넣어봤자   불굴 때문에 스턴시간이짧아지기때문이죠.
2. 우서는 E 를 사용하고 0.75초 후에 궁을사용해줌니다. 흔한 스턴연계죠
3.   전력 질주 사용시 우리팀위치를 확인하고쓰세요! 따라가면서   신성한 광휘 를써줘서 말에서 떠러지게하는것도 잊지마시고요.
4. 무리하게 재생의 구슬을먹지맙시다. 스택은 거의 알아서올라가게돼있습니다.
5. 한타때 셀프힐은 자주하지마세요... 팀원들한테쓰는게더나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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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12일 추가
16랩때 압도적 존재감을 찍어줌니다 공격속도 디버프가 30% ->50% 증가!
그리고 16랩때 용솟음치는 광휘(W) 너프먹어서 압도적 존재감이 훨씬좋다고 판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