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히어로즈 영웅들 일부 스텟과 cc기, 이동기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영웅 순서는 가나다 순입니다.




마나를 사용하는 모든 영웅은 동일한 마나량과 마나 재생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영웅의 기본 이동속도는 동일할 것으로 추측합니다.(수치상으로 확인이 안되더군요.)
탈것의 이속증가 효과는 40%증가 입니다.

<탈것이 없는 영웅 z키 스킬정리>

레가르 - 늑대정령 (즉시시전 이속 30%증가)
빛나래 - 위상이동 (아군에게 순간 이동)
아바투르 - 굴파기 (시야 확보된 지역으로 순간 이동)
폴스타트 - 비행(지정위치로 비행 이동. 시야 없어도 가능)
해머상사- 추진기 (즉시시전 이속 4초간 60%증가)

아눕아락 - *자체 탈것 140%
아즈모단 - *자체 탈것 140%
자가라 - *자체 탈것 140%


발라의 도약은 기본 이속의 400%로 이동.
발라의 13특성인 맹렬한 추격의 20%이속 증가는
증오9까지는 1%씩 올라 9%이며, 증오10이 되어야 20%된다.

아바투르의 식충 생명력은 아바본체의 체력 50%가 안되는 것으로 테스트로 알게 되었습니다.

일리단의 휩쓸기는 기본 이속의 273%으로 이동. (사거리 업시 327%로 이동)

해머상사의 [기갑포]-패시브 데미지20%증가의 조건거리는 5.5이상으로 테스트 후 알게 되었습니다.
비공성모드의 최대사거리로 가능합니다. (기본 비공성사거리가 5.5)
단, 와우용어를 빌리자면 칼끝딜을 해야 기갑포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공성모드시 영웅에게는 추가 데미지가 없습니다. (돌격병과 구조물에만 +%)
(근접에서의 영웅 1:1교전 시, 비공성이 유리할 수도 있습니다.)



영웅 기본 능력 수치를 올려봤는데요.
제가 올린 내용은 일반공격력과 cc기 이동기에 대해서와 추가적인 몇몇 영웅 공격력입니다.
공격력과 공격속도에 대한 버프, 디버프와 힐량에 대해선 작성하지 않았습니다.
(예> 리리 실명의 바람 공속특성, 빛나래 특성 변이 데미지증폭등)

cc기 종류가 난해 한 것이 있었는데, 뜻을 알아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논타겟 제압 -> 아무에게도 타겟이 잡히지 않고, 시야에서 사라져 제압 당하는 상태를 정의 해봤습니다.)



수정할 부분이나 잘못 기입된 부분이 있으면 댓글로 꼭 알려주세요.

<수정사항>
가즈로 7렙특성 이속감소 (잘나가!포탑) 추가
레이너 7렙특성 이속증가 (격려) 추가
레이너 텍스트 수정
레가르 늑정 속도 수정
일리단 궁극기 탈태 시 점멸(일정시간 후) 추가

<추가사항>
각 영웅 기본 공격력과 일부 영웅의 추가공격력에 대한 DPS를 추가하였습니다.



제보 감사합니다. 격려 댓글 주신 분들도 감사합니다.


히어로즈 하시는 분들에게 미흡하게 나마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전 이만...






클로즈베타 150201시점으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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