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08-24 15:08 | 조회: 941 |
추천:2
22자유공모전에 그림 응모했어요!!

레온하트 풍경을 캔버스에 그려봤어용
디테일하게 그리는게 생각보다 쉽지 않네요ㅠㅠ
hoxy....시간이 남으신다면, 제 그림이 맘에 드신다면 금손칭호 받아볼 수 있게 도와주세여!!!
https://lostark.game.onstove.com/ContestBoard/Views/2803?page=1&boardType=102&parentNo=1&category=1&searchtype=0&searchtext=&ordertype=latest
-
-
-
내 서머너
뚱땽이조회 1528 추천 1
-
-
-
-
동물잠옷 로아친구들!
주그믐조회 3092 추천 14
-
-
-
-
22자유공모전에 그림 응모했어요!!
카마인니놈이조회 942 추천 2
-
-
-
-
뀨잉니아(feat.비?노)
뤠직조회 1137 추천 3
-
-
-
-
기상이 그렸어용~
Danger76조회 1061 추천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