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온하트 풍경을 캔버스에 그려봤어용 
디테일하게 그리는게 생각보다 쉽지 않네요ㅠㅠ





hoxy....시간이 남으신다면, 제 그림이 맘에 드신다면 금손칭호 받아볼 수 있게 도와주세여!!!
https://lostark.game.onstove.com/ContestBoard/Views/2803?page=1&boardType=102&parentNo=1&category=1&searchtype=0&searchtext=&ordertype=lat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