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4:05
조회: 84
추천: 0
이번에 시작한 뉴비 333 질문좀용 ㅠㅠㅠ제가 듣기론 D를 쓰면 ea가 강화가 되고 F를 쓰면 sr이 강화 된다고 했는데 왜 저는 q 쓰면 ea 강화가 되고 D를 쓰면 강화가 안될까요?? F를 써도 rs가 강화가 안되요ㅠㅠ X를 쓸때만 sr에 불이 들어오네요ㅠㅠ 스킬은 그냥 333랭커들꺼 스킬코드 붙여서 쓰구 질서 333 유물에 17포 젬 깎은거 끼고있슴다ㅠㅠ
EXP
6,761
(20%)
/ 7,401
|




Appleton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