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유산 글 찾아보니 133 OR 333 인데 현재 제 배럭 스카는
식스맨 중 마지막이라 고민됩니다. 각인은 현재
원한 아드 저받 바리 (돌대, 예둔, 질증은 아예 X) 이렇게 끼려 하는데 괜찮나요?


2. 유산 팔찌는 어떤 특성으로 가야할지 궁금합니다.

3. 스킬 사이클이나 팁 같은 건 어디서 보면 좋을까요? 링크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