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8:35
조회: 93
추천: 0
유산 처음인데 너무 어려워서 몇가지 질문드립니다.1. 유산 글 찾아보니 133 OR 333 인데 현재 제 배럭 스카는
식스맨 중 마지막이라 고민됩니다. 각인은 현재 원한 아드 저받 바리 (돌대, 예둔, 질증은 아예 X) 이렇게 끼려 하는데 괜찮나요? 2. 유산 팔찌는 어떤 특성으로 가야할지 궁금합니다. 3. 스킬 사이클이나 팁 같은 건 어디서 보면 좋을까요? 링크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