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슈모익 유입인데

유산 선택한게 직업 결정하면서 영상볼때 

오 레이저캐논 개쩐다 비중도 좀 있었어서 

222가 땡기네요

222같은 코어가 있는지 오늘 처음 앎..


133보다 성능이 좀 낮더라도 (333은 안할것)

충분히 성능 나올만한 코어인가요?

아니면 그냥 133이나 하길 권장하실지..


게시판 좀 찾아보니까 묘하게 불편하다는 의견도 있고 그러길래

일단 한방기인데 치적 확보 잘 안되는것도 좀 큰거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