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1:26
조회: 78
추천: 0
유산 222도 충분히 괜찮나요?이번 슈모익 유입인데
유산 선택한게 직업 결정하면서 영상볼때 오 레이저캐논 개쩐다 비중도 좀 있었어서 222가 땡기네요 222같은 코어가 있는지 오늘 처음 앎.. 133보다 성능이 좀 낮더라도 (333은 안할것) 충분히 성능 나올만한 코어인가요? 아니면 그냥 133이나 하길 권장하실지.. 게시판 좀 찾아보니까 묘하게 불편하다는 의견도 있고 그러길래 일단 한방기인데 치적 확보 잘 안되는것도 좀 큰거같고
EXP
2,954
(38%)
/ 3,201
|




쭈쀼쮸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