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다 시너지같으니까 rdps는 말할필요가 x
쿤켈도 좋은지표가 아닌거 인정
근데 왜 결론이 쿤켈딜빵으로 가지

그냥 세나메종하성당 실전에서 잔재 버스트 딜빵은 안하나?
이게 정답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