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각 읽은게 아까워서 몸비틀어서라도 쓰고 싶은데

무공 공이속이 안붙네요...

치적하나 달린거 끼고 치명 좀 깎고 신속주고

달인 회심쓰면 어케어케 비빌거 같기도한데...

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