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수는 슈모익 무공 팔찌보다 낮은데, 에포무공 점수가 뻥튀기 있는거긴하니까


특치힘 + 치피증 이중옵 + '공이속6퍼' 팔찌 입니다

공이속 6퍼 빨찌 + 222 해서 질증유각 써보려고합니다.

아니면 팔찌를 다시 깎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