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명 신속팔찌가 부옵션이 좋게 나와서

울며겨자먹기로 특화1730으로 쓰는데

기존 1사이클 + 쓰러스트 + 리벤지블로우 까지 쳐야 아덴이 다 차는데

이게 딜 사이클에 크게 영향이 있을가요? 아덴채우는중에 쿨이 밀리는 경우는 없었어요

요즘 피니셔 쿨도 밀린다고하니 스킬2개정도 더 쓰는거에는 DPS에 크게 영향을 안주지 않을까 싶은데 어떨거같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