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12-26 07:55
조회: 667
추천: 0
업화 아덴사이클 1사이클이랑 1.2사이클일때 DPS차이가 클까요?치명 신속팔찌가 부옵션이 좋게 나와서
울며겨자먹기로 특화1730으로 쓰는데 기존 1사이클 + 쓰러스트 + 리벤지블로우 까지 쳐야 아덴이 다 차는데 이게 딜 사이클에 크게 영향이 있을가요? 아덴채우는중에 쿨이 밀리는 경우는 없었어요 요즘 피니셔 쿨도 밀린다고하니 스킬2개정도 더 쓰는거에는 DPS에 크게 영향을 안주지 않을까 싶은데 어떨거같으신가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