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7:52
조회: 160
추천: 0
앰플활좀 봐주세요~![]() 안녕하세요 행님들 싱글맨땅 직작직득 하코 활아마입니다 행님들이 보시기에는 환할 가치도 없는 활이겠지만 저한테는 희망이될 활인지..업글 가도 될활인지 봐주셨으면 합니다 현실적으로 직득으로 먹을수있는 활은 발리스타,마녀림정도일듯하고 현재 조화 사용중인데 업글해도 조화 밑일까요? 그럼 좋은 한주 보내세요!
EXP
3,174
(93%)
/ 3,201
|

Gigond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