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과 데스크탑으로 두개계정키우고있는데 갑자기 부계정이 팅기더니 서비스 불가뜨더군요
메뉴에서 확인하니 계정정지 혹시나해서 메일들어가니 블쟈에서 메일이왔더군요 메일내용은
 
이거인데 뭘악용했다는건지 전혀 이해가안되더군요 
스킨때문이면 본계정도 정지되어야하는데 그것도아니고  스킨은 엵국님 스킨쓰고있습니다
일단 이의제기는 해놨는데 바바리안키우는데 이름이 빠라빠라빠라밤이거때문에 정지당한건지?